Q&A

자주하는질문!

2025-07-03

조회수 7

본문

☑️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?

▪️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상품 주문 시 '비회원 구매'를 통해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☑️비회원의 주문 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▪️주문조회 페이지의 '비회원 로그인' 버튼을 통해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☑️비회원 구매 후 주문번호(비밀번호)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
▪️ 비회원 주문 시, 고객님께 알림메시지(문자 or 카카오톡)가 전송됩니다. 해당 메시지에서 '주문번호'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해당 메시지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 문의해주세요.

 

☑️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▪️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의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(탈퇴 시,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.)

 

☑️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
▪️ 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☑️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

▪️ 로그인 페이지 내 '아이디 찾기' 혹은 '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.

 

☑️주문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
▪️조건부 무료 : 주문 금액 200,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,000원을 추가합니다.

※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 

 

☑️주문 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
▪️ 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☑️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▪️배송기간은 영업일기준 3일 ~ 7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▪️커스텀상품경우에는 3~4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 

☑️상품 반품/교환은 언제 가능한가요?

▪️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/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

- 상품이 불량일경우 받으신날로부터 2일이내 1:1대화로 상담해주세요!

 

 

☑️상품 반품/교환 진행 시,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    

▪️단순변심으로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 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 

☑️상품 반품 후 환불은 언제 진행되나요?

▪️ 주문 취소 후 카드사에 매출 취소 접수됩니다.
취소 완료까지 영업일기준 3~5일 소요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.

 


☑️ 상품 반품/교환이 불가한 경우가 있나요?    

▪️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/교환이 어렵습니다.

-상품 고유 포장(TAG, 라벨, 스티커, 케이스 등)이 훼손 또는 분실된 경우

-착용 흔적 또는 세탁 후 상품

-고객 과실로 인한 오염,손상

-수령일로부터 7일 이상 경과한 경우

-기타 관련 법률에서 정한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

-커스텀 주문 제작 상품


단순변심으로 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  • 이전 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
  • 다음 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
카카오 arrow_forward_ios